부평 미용실 남자 헤어컷 추천 비앤유 헤어
남자 헤어컷도 비앤유 헤어
부평문화로에 위치한 비앤유 미용실은 젊은 헤어디자이너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만족도가 높은 헤어살롱이다. 여자 머리 뿐만 아니라, 남자 헤어컷도 만족도가 높다.
부평문화로 미용실
부평에는 미용실이 치과 만큼이나 많이 있다. 특히 부평문화로에는 건물마다 미용실이 하나씩 있어서 미용실 선택에 있어서 선택 장애를 일으키기 알맞다. 이 부평문화로로 이사 온 후 이 거리에 있는 헤어살롱은 한 번씩 다 가보았고, 하나를 선택해서 다니기 시작했는데, 벌써 7년이 되었다.
비앤유 헤어
위치
부평문화로에 던킨 도너츠가 하나 있는데, 이 던킨 도너츠 바로 위가 비앤유 미용실이다. 건물이 북쪽을 향하고 있어서 항상 그늘이 지어져있는 쪽이라, 미용실이 건물 구석에 있는 듯 잘 보이지 않는다. 한번은 옆 건물 위로 올라가서 미용실이 문닫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다. 던킨 도너츠를 찾아서 가면 된다.
던킨 도너츠 위층 비앤유 헤어 |
주소
지도
남자 헤어컷
여성 헤어 디자이너
처음 비앤유에서 머리를 깎으로 왔을 때는 친절하신 여성 디자이너분이 머리를 잘라 주셨는데, 내가 별로 잘 설명을 하지 못했음에도 내가 원하는 헤어스타일로 잘 잘라주셨다. 사실 이것이 헤어디자이너의 좋은 자질이라고 본다. 아무리 잘 설명을 해도 마음에 들지 않게 깎아주는 곳이 많이 있다. 프랜차이즈 미용실을 다니면, 그런 헤어 디자이너를 많이 만나는데, 교육을 받기를 정해진 스타일만 배우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설명해도 항상 같은 스타일이 나온다. 가위로 스타일링 하는 센스와 솜씨가 모자람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비앤유에서는 나의 남자 헤어컷을 완성해주었다..
남성 헤어 디자이너
처음 남성 디자이너분을 만난 것은 내가 아니고 여자 친구였다. 여자친구는 머리카락이 우리나라 사람 같지 않게 가늘어서 미용실에서 스타일내기가 쉽지 않았다. 내가 머리깎으러 간다고 할 때 솜씨 좋냐고 물어보더니 따라왔다. 내가 여성 디자이너분에게 머리를 깍는 동안 남성분에게 머리를 잘랐는데, 라인이 잘 잡혔다고 좋아했다.
그 후, 나도 머리를 자르러왔는데, 여성 디자이너분께서 안계셔서 남자 디자이너분에게 머리를 잘랐는데, 솜씨가 똑같았다. 두 분은 젊은 부부시고 같이 일을 오래하셨다고 한다.
비앤유 남자 선생님 |
헤어스타일
나는 남자 헤어컷만 해서 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살펴보면 좋을 것 같다.
https://www.instagram.com/bnuhair_eden/
예약
나는 시간되는데로 다녀서 특별히 예약을 하고 다니지는 않았다. 남자 헤어컷이라 시간이 많이 걸리지도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딱 한 번은 헤어 디자이너분들 여유가 없어서 돌아간적이 있었다. 헛걸음을 하지 않기 위해서 네이버에 있는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을 권한다.
프로모션
네이버 비앤유 소식이나, 당근을 살펴 보면 할인 프로모션을 찾아볼 수 있으니, 찾아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부평 비앤유 미용실 |